섹션 설정
솔루션
SOLUTION
IT Service Management System
IT서비스관리시스템(ITSM)
IT Asset Management System
IT 자산관리시스템(ITAM)
Customer Quality Management System
고객품질관리시스템(CQMS)
BLUENCE CQMS는 비즈니스 Schema 변화에 맞춰 다양한 고객요구를 효율적으로 대응하고, 동시다발적이고 예측불가한 고객불만과 이슈들을 수용하면서,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고객대응 업무의 관리 유연성과 유관 부서간 R&R을 명확히 확보하여, 신속한 이슈 대응은 물론, 다양한 대응업무간 연계성 및 즉각적인 가시성을 제공합니다.
단일 System 기반으로 연간계획(Audit/교류회/PCN), VOC, 대응업무, TSPS 등 통합관리를 수행합니다.
Failure Modes and Effects Analysis-Control Plan System
FMEA-CP시스템
FMEA-CP 분석 및 제∙개정, 내부 이슈 대응에 관련 업무 전반을 Workflow로 정의 후 선택적으로 수행 할 수 있게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CP 와 제조 실행시스템과의 연동을 기반으로, CP 제∙개정 時 변동 사항을 실행시스템의 관리 인자에 신속히 반영하도록 기능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