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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OLUTION

    IT Service Management System

    IT서비스관리시스템(ITSM)

    BLUENCE ITSM은 기업의 체계적인 IT서비스 관리를 위한 모범적인 관리 프로세스 및 서비스 포탈을 제공합니다.

     

    IT서비스 장애에 대한 신속한 처리, 문제의 본질을 파악하기 위한 세부 활동, 서비스 개선 및 장애 처리를 위한 변경 작업 관리와 배포 관리, 축적된 지식 공유까지 하나의 플랫폼에서 처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ITIL V4 에 따른 표준화된 프로세스를 기업의 환경에 맞춰 선택적으로 도입할 수 있고, 향후 유연하게 확장할 수 있습니다.

    Process, ProDuct, People, Future 의 5대 핵심 분야를 정의하고, 실행 가능한 단위별로 반복적인 프로토타이핑을 수행하여 효율적인 단위 구현 결과를 도출하며, 해당 결과에 대한 지속적인 보완/개선을 통해 고객사의 E2E Process가 내장된 최적의 ITSM 시스템을 구축합니다.

    - 향후 시스템 확장을 고려한 유연한 아키텍쳐 기반 구현

     

    - IT 운영 통합 CMDB를 통해 One Point View 관리 체계 구현

     

    - 이기종 단위 포인트 솔루션과의 유연하고 확장 가능한 연계

     

    - 단순 이벤트 통합이 아닌 원인 분석 (Root Cause)을 위한 이벤트 연관 통합

     

    - 단순 서비스 관리가 아닌 향후 SLA 기반 마련

    IT Asset Management System

    IT 자산관리시스템(ITAM)

    BLUENCE ITAM은 관리가 어려웠던 수 많은 IT자산을, 도입시점부터 폐기 순간까지, 자동화된 라이프사이클 관리 환경을 통해 투명하게 관리하도록 해드립니다.

     

    IT자산의 분류체계를 관리하고, 입고-설치-검수-운영-폐기-실사 프로세스를 관리합니다.

     

    경영계획-예산수립-투자배부/심의-예산집행 및 비용관리 등 IT기획 및 예산관리 라이프사이클을 통하여, IT투자의 합리성 확보 및 투자효과실현을 위한 체계적인 관리 기능을 제공합니다.

    사업기획 및 전략수립에서 부터 시작하여, IT 자원의 Life-Cycle 관리를 고려한 IT예산/계약/정산관리 연계는 정보화사업관리의 프로세스 체인을 통해 하나의 연결된 업무흐름으로 개편되어, IT거버넌스 플랫폼으로 기능하는 단일 접점을 제공합니다.

    - 개별적 관리되고 있는 기존 시스템의 데이터를 통합하여 효과적인 활용 체계 마련

     

    - IT 경영계획의 End-To-End 관리를 통한 IT투자 비용 절감과 효율적인 IT 투자관리

     

    - IT자산에 대한 표준분류체계 및 라이프사이클관점의 체계화된 관리를 통한 IT자산 정보의 통합

     

    - 통합IT운영 라이플사이클관리 프로세스와 시스템 체계 구축

     

    - 표준개발방법론을 통한 품질 및 실적관리로 불필요한 자원낭비 요소 제거

    Customer Quality Management System

    고객품질관리시스템(CQMS)

    BLUENCE CQMS는 비즈니스 Schema 변화에 맞춰 다양한 고객요구를 효율적으로 대응하고, 동시다발적이고 예측불가한 고객불만과 이슈들을 수용하면서,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고객대응 업무의 관리 유연성과 유관 부서간 R&R을 명확히 확보하여, 신속한 이슈 대응은 물론, 다양한 대응업무간 연계성 및 즉각적인 가시성을 제공합니다.

     

    단일 System 기반으로 연간계획(Audit/교류회/PCN), VOC, 대응업무, TSPS 등 통합관리를 수행합니다.

    Workflow에 기반한 CQMS는 분산된 업무시스템을 단일시스템으로 통합하여, 담당자별 진척관리는 물론 유관시스템과의 Connectivity를 제공합니다.

    고객 VOC 와 Audit 등 다양한 유형의 고객 대응 업무를 분석하여, Process 표준화를 통해 업무 효율성을 제고하고, Visibility 를 확보하여 유관부서와 정보를 공유합니다.

    - 연간계획 관리 : Audit / 교류회 / 고객PCN 등 주요 일정 관리, 건별 상세 일정 / 조치 관리, Finding 등록관리

     

    - VOC 통합 관리 : VOC유형별(이슈,요청) VOC 생성, 담당자 Assign, 처리기한 관리, 등급 확정

     

    - 대응업무 관리 : VOC별 필요한 대응업무 생성/조치결과 등록관리

     

    - TSPS관리(고객이슈) : 이슈 정의, 긴급조치/제품처리 등록, 원인/조치/대책 등록, 팀빌딩/처리일정 관리

    Failure Modes and Effects Analysis-Control Plan System

    FMEA-CP시스템

    BLUENCE FMEA-CP는 이슈분석-예방(FMEA)-실행(CP)이 연결된 기반 시스템 제공을 통해, 일하는 방식을 개선할 수 있도록 합니다.

     

    AIAG-VDA 기반의 정형화, 통일화, 시스템화 된 최신 문제해결 표준 Process를 제공합니다.

     

    시스템에 의한 사고 발생 요인 추적 및 지속적 위험성 저감 활동을 위한 도구를 제공합니다.

     

    표준화/통일화/규격화된 CP를 시스템화 하고, 제조 실행 연결성을 확보하여, 향후 제조 기준과 실행의 동기화 기반을 마련합니다.

    FMEA-CP 분석 및 제∙개정, 내부 이슈 대응에 관련 업무 전반을 Workflow로 정의 후 선택적으로 수행 할 수 있게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CP 와 제조 실행시스템과의 연동을 기반으로, CP 제∙개정 時 변동 사항을 실행시스템의 관리 인자에 신속히 반영하도록 기능을 제공합니다.

    - 국제표준 FMEA 준수 : FMEA 국제 표준에 부합하는 프로세스 설계 및 구현

     

    - FMEA-CP 연계 및 연관 시스템과의 원활한 연계

     

    - 문제해결관리 : 정형화, 통일화, 시스템화 된 문제해결 Process 제공

     

    - 사고예방(FMEA) : 시스템에 의한 사고 발생 요인 추적 및 지속적 위험성 저감 활동 Tool 제공

     

    - 실행(CP) : 표준화/통일화/규격화된 CP를 시스템화 하고, 제조 실행 연결성을 확보하여, 제조 기준과 실행의 동기화 기반 마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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