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
SOLUTION
Quality Management System
QMS시스템
BLUENCE QMS는 제품 생산 공정에서 발생되는 품질 정보, 시제품 개발관리정보,
내부 품질 관리 업무에 필요한 표준관리 등 품질경영의 기반이 되는 품질 관리시스템
(Quality Management System) 입니다.
QMS 정보화는 품질관리에 필요한 기능 전산화 이상의 "품질경영시스템 목표를 실질적으로 실행"하기 위한 정보화 체계를 구축해 가는 과정이며, 다음과 같은 주요특성을 가집니다.
1. 품질보증 Quality Life Cycle의 프로세스간 상호연계
2. 프로세스 규격, 활동결과의 표준화와 최신 정보 가용성
3. 업무 프로세스의 모니터링을 위한 시스템의 개발과 활용
4. 모니터링, 분석, 지속적 개선 업무와 정보 공유
품질 관리 시스템(QMS)은 조직이 지속적으로 운영을 개선하는 동시에 고객 및 규제 요구 사항을 지속적으로 충족하도록 설계된 정책, 프로세스 및 절차의 구조화된 프레임워크입니다. 생산 또는 서비스 수명주기의 모든 단계에서 품질에 초점을 맞춤으로써 QMS는 효율성을 높이고 오류를 줄이며 고객만족을 촉진합니다. 뿐만 아니라 ISO9001, IATF16949, VDA6.3 표준의 요건을 충족합니다.
Failure Modes and Effects Analysis-Control Plan System
FMEA-CP시스템
FMEA-CP 분석 및 제∙개정, 내부 이슈 대응에 관련 업무 전반을 Workflow로 정의 후 선택적으로 수행 할 수 있게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CP 와 제조 실행시스템과의 연동을 기반으로, CP 제∙개정 時 변동 사항을 실행시스템의 관리 인자에 신속히 반영하도록 기능을 제공합니다.
Customer Quality Management System
고객품질관리시스템(CQMS)
BLUENCE CQMS는 비즈니스 Schema 변화에 맞춰 다양한 고객요구를 효율적으로 대응하고, 동시다발적이고 예측불가한 고객불만과 이슈들을 수용하면서,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고객대응 업무의 관리 유연성과 유관 부서간 R&R을 명확히 확보하여, 신속한 이슈 대응은 물론, 다양한 대응업무간 연계성 및 즉각적인 가시성을 제공합니다.
단일 System 기반으로 연간계획(Audit/교류회/PCN), VOC, 대응업무, TSPS 등 통합관리를 수행합니다.
IT Asset Management System
IT 자산관리시스템(ITAM)
IT Service Management System
IT서비스관리시스템(ITS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