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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ONSTRUCTION CASE

    1. SK실트론 ITSM & ITAM 시스템 구축

    SK실트론 IT 조직은 `19년 이후 IT 조직 구조 개선 등 지속적인 혁신을 향한 노력을 추진해 왔으며 `19년 IT관리 체계에 대한 업무표준화 및 미래모습 설계를 통해

    SK실트론 IT 표준 운영 프로세스 수립 및 IT 서비스관리 체계 구축 사업을 진행하게 되었고, 향후 ISO/IEC 20000 인증 기반을 마련하게 되었습니다.

    2. SK실트론 고객품질관리시스템 구축

    SK실트론은 사전 품질보증체계 진단 결과를 기반으로 PI 프로젝트를 수행하였으며, 이를 바탕으로 VOC 및 고객 대응 업무를 표준화하고 통합 관리하기 위한 CQMS(Customer Quality Management System) 체계를 새롭게 구축하였습니다.

    3. SK실트론 FMEA-CP시스템 구축

    SK실트론은 New FMEA/CP/문제해결표준양식 등의 문서 및 프로세스에 대한 FMEA 설계 작업을 바탕으로, 국제표준 절차를 준수하면서 고객사 고유의 업무 효율성과 편의성을 최대한 반영하는 FMEA-CP 시스템을 구축 하였습니다. 이로써 대내외적 품질 Value를 증대시키며 시스템을 통해 조직간 표준화되고 절차화된 관리 기반을 마련하였습니다.

    4. SK실트론 FT시스템 구축

    SK실트론은 Feasibility Test 계획부터 사후관리까지의 모든 프로세스를 Workflow 기반의 시스템으로 재구축 하였습니다. 또한 새롭게 확대된 SiC(Silicon Carbide) 분야의 업무도 포함하여 새롭게 변화되어 가는 비즈니스 환경에 신속히 대응하기 위한 기반을 마련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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